티스토리 뷰

인천에서 제주까지 배를 타고 갈 수가 있습니다. 비욘드트러스트라는 배인데요, 월,수,금 저녁 7시에 인천연안부두에서 출발해 다음날 아침 9시 30분에 제주항에 내리는 스케줄입니다. 가격은 비행기보다 저렴한편은 아니지만 배에서 하룻저녁 여행 한다는 생각으로 가면 재미 있습니다. 자동차나 오토바이, 자전거 등을 가지고 가실 분이나 반려동물과 같이 가실 분들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운항 요일

매일 다니는 것이 아니라 월, 수, 금은 인천에서 출발하고 화, 목, 토는 제주에 갔던 배가 다시 인천으로 돌아오는 형식입니다.

인천 -> 제주: 월, 수, 금 (저녁 7시 인천연안부두 출발 -> 다음날 아침 9시 30분 제주항 하선)

제주 -> 인천: 화, 목(저녁 8시 30분 제주항 출발 -> 다음날 아침 10시 인천 연안부두 하선)

                       토  (저녁 7시 30분 제주항 출발 -> 다음날 아침 9시 인천 연안부두 하선)

 

 

2. 요금

a. 객실요금

객실은 한 방에 16명 까지 갈 수 있는 마루형부터 1박에 84만원 하는 VIP룸도 있습니다. 특이한 점은 가장 저렴한 이코노미부터 스위트 객실까지는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지만 VIP실은 할인을 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b. 승용차 요금 일부(자세한 내용은 비욘드트러스트 홈페이지)

c. 기타

 - 오토바이 배기량에 따라 30,000원 부터 92,000원 내외까지

- 자전거 1만원

- 애완견 소형 1만원, 중형 1만 5천원

 

3. 추천하는 객실 타입

- 혼자 가는 경우는 16명이 가는 이코노미나 2층 침대형인 스탠다드/디럭스 추천합니다.

- 가족이 가는 경우 패밀리 A,B 추천합니다. 마루 형태의 방에 가족 4명, 5명이 함께 갈 수 있습니다.

 

 

하이덱스

인천-제주 비욘드 트러스트호,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하이덱스.

ihydex.com

4. 식사 시간 

 배에서 저녁과 아침을 사 먹을 수 있습니다. 저녁은 부페형이고 아침은 식판에 국과 반찬이 나옵니다. 

a. 저녁(1만 5천원)

- 저녁 월,수, 금   18시~ 7시 30분

- 저녁 화, 목        19:40~ 21시

- 저녁  토             18:40~20:00

b. 아침(8천원)

- 07:00~ 08:00

배타는 날 먹을 수 있는 저녁 식사는 배가 출발한 뒤에 먹는 것이 아니라 배가 떠나기 전부터 먹을 수 있습니다. 배에서 직접 요리를 해서 깔끔하고 맛있으니 크루즈 여행처럼 식사해 보시기 추천드립니다.

 

5. 구명조끼

각 호실별로 구명조끼가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배에 타시면 구명조끼를 한 번씩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6. 편의시설

편의점과 커피숍, 노래방, 마사지실, 오락실, 키즈룸, 모유수유실, 펫룸이 고루 잘 갖춰져 있고 더욱 좋은 것은 곳곳에 의자와 테이블이 많이 있어서 여유롭습니다. 

7. 일몰, 일출

가장 멋있는 장면

8. 이용해 보니

배를 타고 제주를 간다니 처음에는 두려운 마음이 들었지만 막상 배에 타고 보니 아주 편안하고 좋았습니다. 여유 공간이 많고 편의 시설도 많았습니다. 인터넷은 밤 12시 정도까지는 별 무리 없이 연결되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배가 커서 그런지 멀미가 없었습니다. 또한 밤새 꿀잠을 잤는데요 배가 슬슬 흔들려서 그런 거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그런데 비욘드트러스트호는 출항한 뒤 여러차례 선박점검 문제로 휴항에 들어갔습니다. 새 배인데 왜 그런 일이 자꾸 있는 걸까요? 혹시 배 타실 생각이라면 홈페이지에서 운행 스케줄 꼭 확인하고 타시기 바랍니다.

 

 

독감의 원인 및 증상

날씨가 추워지면서 감기 환자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독감도 기승인데요, A형 독감의 원인 및 증상은 무엇이고 어떻게 치료해야 할까요? 독감이란 독감은 감기 걸리게 하는 바이러스 중에서 '인

e-today.tistory.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