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망원동과 합정 사이에 있는 돈가스 맛집 카와카츠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돈가스를 좋아하시나요? 우리나라에는 돈가스 맛집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골목식당에 나와서 화제였던 연돈부터 시작해서, 주변에 찾아보면 정말 많은 돈가스 맛집이 있더라고요..!..! 제가 오늘 소개할 돈가스 맛집 카와카츠도 정말 맛있는 돈가스 집입니다!!

 

카와카츠 후기

사실 제가 음식 사진을 잘 찍는 편은 아니라서.. 예쁘게 찍히지는 않았습니다! 카와카츠는 돈가스를 위주로 하는 집입니다. 카와카츠의 특징은 보통의 돈가스들처럼 하얗게 튀겨 나오는 것이 아니라 약간 분홍빛이 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절대로 안 익은 것이 아니니 걱정 마세요!!

제가 시켰던 메뉴는 카와 히레카츠(안심)’이었습니다. 안심 카츠는 정말로 부드러웠습니다..! 제가 퍽퍽한 걸 싫어해서 사실 돈가스 집에 굉장히 예민한 편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양도 딱 적당했으며 튀김도 바삭해서 정말 맛이었습니다. 특히 카츠가 입에서 살살 녹는 느낌이라... 정말 어느 정도로 부드럽냐면.. 이가 약한 사람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부드러웠습니다.

카와 히레카츠(안심) 정식의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츠와 샐러드, , 장국소스는 앞에 있으니 직접 담아서 찍어 드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샐러드도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음식점에서 주는 샐러드는 특유의 똑같은 소스 맛이 나는데 카와카츠의 샐러드는 새콤하면서도 돈가스의 느끼한 맛을 잡아주어서 돈가스와 아주 궁합이 좋습니다.

메뉴 가격

제가 미처 메뉴판 사진은 찍어오지 못해서 인터넷에서 찾아왔습니다. 제가 먹은 것은 카와 히레카츠 정식입니다.

가격대는 사실 조금 있는 편입니다. 하지만 저는 이 가격을 주고 충분히 먹을 만한 음식점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돈가스를 원래 싫어하시는 분들까지 좋아하실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카와카츠 위치 및 영업시간

카와카츠의 위치는 망원역과 합정역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홍대입구에서 크게 멀지 않아서 총 세 역과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홍대입구에서 오신다면 버스를 타고 들어 오시는 게 가장 좋습니다. 망원역에서는 걸어오는 것도 나쁘지 않으며, 합정역에서 오실 때는 편의에 따라 버스를 타거나 걸어오시면 됩니다.

카와카츠는 간판이 큰 편이 아니라서 자칫하면 헤매실 수 있습니다. 간판은 이렇게 화이트 톤에 영어 ‘카와카츠’ ‘카와카츠’라고 적혀 있습니다. 카와카츠를 찾을 때는 꼭 간판을 제대로 확인해주셔야 합니다!(근처에 비슷하게 생긴 간판들이 많았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30분부터 오후 9시까지입니다. 일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그러니 일요일에 찾아가서 허탕 치는 일은 없으시길 바랍니다.

 

저는 거의 오픈 시간에 찾아가서 거의 웨이팅 없이 먹기는 했으나, 오픈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평일 오픈) 따라서 점심시간이나 사람들이 붐빌 시간에 가면 웨이팅은 각오해야 하는 것 같습니다. 특히 브레이크 타임에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특히 재료 소진 시 일찍 마감한다고 하니.. 최대한 오전에 가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게 내부 매장이 굉장히 작고 협소해서(테이블로 조리하는 곳을 마주 보는 구조입니다. 일식집에서 많이 보이는) 안에서 기다리기 힘들 수도 있습니다.

 

또한 친구들과 도란도란 마주 보고 앉아서 먹기를 원하신다면 다른 곳을 찾아보는 게 좋겠습니다(마주 보기 힘든 구조입니다).

 

오늘은 망원동 맛집 카와카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맛있는 식사 추천드립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