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스킨라빈스 메뉴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베스킨 라빈스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자주 먹지는 않지만 가끔씩 땡기는 날이 있더라고요. 집 근처에 베스킨라빈스가 있기도 해서 그런지 땡기면 바로 사 먹으러 가고는 합니다. 베스킨 라빈스는 정말 종류가 많습니다.
시즌별로 새로운 맛이 나오기도 하고 새로운 메뉴가 잘 되면 정식 메뉴로 승격되기도 합니다. 문제는 베스킨은 정말 먹는 맛만 자주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저는 주로 파인트나 패밀리를 사서 가족끼리 먹는데, 맨날 먹는 맛만 먹습니다. 다른 걸 시도해도 맨날 먹는 맛이 가장 맛있더라구요. 오늘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 TOP5와 지금까지 먹어본 맛들의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초코 계열
√ 엄마는 외계인
- 엄마는 외계인은 베스킨라빈스의 스테디 셀러입니다. 바닐라와 초코 아이스크림이 섞여 있어 그 자체로도 달달하고 맛있는데, 그 사이로 초코볼이 씹히니 환상의 조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초코볼이 달달하기도 하지만 짭조롬하기도 해서 단짠의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 아몬드 봉봉
- 개인적으로 자주 먹는 맛은 아닙니다. 아몬드 봉봉은 아몬드 베이스에, 약간 크림? 같은 느낌입니다. 조금 느끼한 면도 있어서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아몬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이 드시는 것 같습니다.
√초콜릿
- 초콜릿은 정말 말 그대로 ‘초콜릿’ 맛입니다. 자주 먹지는 않지만 달달한게 땡기는 날에는 꼭 먹는 맛입니다. 정말 진한 초콜릿 맛이라서 당충전이 필요하시다면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싸구려 초코맛이 아니라 개인적으로 진한 초콜릿 맛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민트색 계열
√ 민트 초콜릿 칩
- 호불호 끝판왕 민트 초콜릿 칩입니다. 민트 초콜릿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당연히 좋아하고, 싫어하시는 분들은 싫어하십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민트도 좋아하고 초코칩이 씹히는게 달달해서 자주 먹습니다.
√ 민트 초코 봉봉
- 민트 초코 봉봉은 민트 초코에 초콜릿 칩과 봉봉 프레첼이 들어간 아이스크림입니다. 식감은 약간 엄마는 외계인과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민트 초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자주 먹을 맛입니다.
√피스타치오 아몬드
- 사실 피스타치오 아몬드는 민트와 아무 상관없지만 분류하기가 애매해서 이 카테고리에 넣어봤습니다. 저는 피스타치오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달달하고 독특하게 맛있기 때문입니다. 피스타치오 맛은 설명하기는 힘든데,, 음 견과류 맛이기는 한데 달달하고 맛있습니다. 꼭 한 번쯤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치즈 계열
√뉴욕 치즈 케이크
- 뉴욕 치즈 케이크는 치즈 맛이 강한 아이스크림입니다. 식감도 정말 치즈 케이크 같고 치즈가 많이 들어있어 맛있습니다. 대신 치즈맛이 강해 조금 빨리 질리 수 있기는 합니다.
√사랑에 빠진 딸기
-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맛입니다. 치즈 계열로 넣은 이유는, 아이스크림에 치즈 큐브가 들어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딸기 아이스크림류를 그다지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사랑에 빠진 딸기는 치즈와 초콜릿, 딸기가 어우려져 정말 맛있습니다.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 딸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 번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 외(분류하기 애매한..)
√ 레인보유 샤베트
- 개인적으로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저는 과일 베이스 아이스크림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하지만 역시 아이스크림은 호불호입니다.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갈 때마다 먹더라구요. 여러 과일 맛이 나며, 샤베트 식감의 아이스크림입니다. 과일 좋아하시면 추천입니다!
√ 그린티
- 저는 녹차 아이스크림 자체를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그린티도 당연히 좋아합니다. 베스킨 라빈스의 그린티도 정말 진하고 맛있습니다. 하지만 그린티 아이스크림의 경우 하겐다즈가 제일 진하기는 합니다. 혹시 좋아하시면 참고하세요..!
√요거트
- 약간 누가 이런 걸 베스킨라빈스에서 먹지? 할 것 같은 무난한 느낌이지만, 생각보다 정말 맛있습니다. 특히 요거트는 매니아 층이 탄탄한 것 같습니다. 맛은 우리가 아는 요거트 맛이지만 달달하고 약간 시큼한게 맛있습니다!
√슈팅스타
- 뭐 너무 유명한 슈팅스타입니다. 개인적으로 맛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입 안에서 톡톡 튀는 게 좋아 가끔 먹습니다. 슈팅스타의 매력은 뭐니뭐니해도 입안에서 터지는 저 스플링클 캔디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이들이 특히 좋아합니다.
- 개인적으로 뽑은 베스킨라빈스 BEST 5
아마 읽으면서 저의 BEST 5를 대충 짐작하셨을 것 같기는 합니다. 1위는 대놓고 티를 냈네요! 제 순위를 공개하겠습니다.
[BEST 5]
1위 - 사랑에 빠진 딸기
2위 - 엄마는 외계인
3위 - 그린티
4위 - 오레오 쿠킨 앤 크림
5위 - 민트 초코
매우 주관적인 순위이니 그냥 참고만 해주세요. 사랑에 빠진 딸기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합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꼭 한 번 드셔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그럼 모두 달달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