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료 표절검사 카피컬러 lite 사용방법 

무료로 표절검사하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카피킬러(copykiller.com)입니다. 레포트 제출 전이나 입시에 필요한 자기소개서, 입사전 자기소개서에도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www.copykiller.com

 

카피킬러라이트

표절검사의 기준! 무료표절검사, 논문표절, 자소서표절, 레포트표절 검사 서비스와 글쓰기 핵심도구를 제공합니다.

www.copykiller.com

이메일 주소가 있으면 쉽게 가입할 수 있고 하루에 3건까지는 무료로 검사할 수 있습니다. 표절 검사 결과 나오는 시간도 빨라서 수 분내로 유사 문장을 확인 할 수 있고 보고서는 pdf형태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표절 기준

6개 이상의 단어나 한 문장 이상이 일치하는 경우 표절로 인식합니다.

 

 

카피킬러 이용시 자주 하는 질문

1. 검사시간

  -A4 15~20매 1,000문장 이하 문장의 경우 1~2분 내 검사가 완료 됩니다.

2. 표절률이 높을 때는 낮추는 방법

  - 출처 및 각주, 미주, 내주 표기 방식 수정합니다.

  - 인용글 사용시 " ", `~에 따르면' 등과 같이 원저자의 논지가 명확히 드러나도록 표시합니다.

  - 비교문서를 제외해 봅니다.

----> 카피킬러에 출처 및 각주 바르게 표기하는 법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3. 여러번 검사하면 표절률이 높아지나요?

  - 한 아이디만 사용할 경우 여러번 검사해도 표절률이 높아지지 않습니다.

4. 몇 %이상이면 표절인가요?

  - 카피킬러에서는 표절률 등에 대한 보고서를 주고 있을 뿐입니다. 표절에 대한 정확한 기준은 문서를 제출할 기관/학교에서 정한 범위에 따라 달라지므로 표절률 검사 및 인용 등에 대한 분명한 표기를 통해 나만의 개성 있는 문서를 제출하는 게 가장 좋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