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아몬드를 좋아하시나요? 사실 저는 아몬드를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니었습니다. 지금도 일반 아몬드는 잘 안 먹습니다. 하지만 이 회사의 아몬드 시리즈만큼은 매우 좋아하는 편입니다. 바로 허니버터 아몬드로 유명한 그 회사, 길림양행의 아몬드 시리즈입니다. 외국에 나갈 때 선물용으로도 굉장히 좋다고 유명한 그 아몬드 시리즈입니다. 귀여운 패키지 디자인, 다양한 맛,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까지 최고의 아몬드 시리즈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맛들은 와사비맛, 인절미맛, 별빛팡팡 맛, 티라미수 맛 총 4종류입니다. 4종류 모두 정말 맛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드셔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1. 와사비맛 아몬드

제일 먼저 소개해드릴 맛은 ‘와사비맛 아몬드입니다. 사실 저는 이름만 보고

굉장히 맛없을 것이라고 예상했었습니다. 제가 생각한 와사비는 회와 곁들여 먹는 것이지, 아몬드와 어울리는 맛은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시도를 하지 않았던 맛이었답니다. 하지만 주변에서 하도 맛있다고 난리여서 호기심에 구매해 보았는데, 너무나 매력적인 맛이었습니다.

 

저는 사실 초록색 가루가 뿌려져 있을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습니다! 와사비맛 아몬드는 와사비의 톡 쏘는 맛에 달콤함이 가미되어 굉장히 중독성 있는 맛의 아몬드입니다. 하지만 많이 먹으면 코가 약간 아리더라고요..!..! 와사비맛 아몬드는 집에서 조금씩 즐기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단짠단짠의 정석이라 맥주와도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맛입니다. 개인적으로 와사비를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니었음에도, 굉장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2. 인절미맛 아몬드

길림양행 아몬드 시리즈 중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인절미맛 아몬드’입니다!’ 입니다! 제가 길림양행 시리즈에 빠지게 된 결정적인 이유랍니다. 인절미맛 아몬드는 아몬드 주변에 인절미 가루가 뿌려져 있고, 인절미와 비슷한 식감이 납니다. 저는 사실 가루만 뿌려져 있을 줄 알았는데 식감까지도 인절미와 비슷해서 굉장히 놀랐습니다.

 

인절미의 고소한 맛이 그대로 살아있어 너무 맛있는 인절미맛 아몬드입니다. 떡인지는 모르겠으나 아몬드 주변에 떡 비슷한 식감의 무엇인가가 있어 정말 인절미 같은 느낌을 줍니다! 먹을 때 가루가 약간 묻기는 하지만 생각보다 많이 묻지는 않습니다. 정말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3.별빛팡팡 아몬드

입안에서는 터지는 맛이 있는 별빛팡팡 아몬드입니다. 여러분들 슈팅스타란 아이스크림 먹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슈팅스타를 먹으면 입에서 팝핑캔디가 터지듯이, 별빛팡팡 아몬드를 먹으면 입에서 팝핑캔디가 터진답니다. 별빛팡팡 아몬드는 하나하나 먹을 때마다 입에서 별빛들이 터지는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는 아몬드입니다.

 

생긴 것도 화려한 별빛 팡팡 아몬드입니다. 기본 베이스는 민트맛에 가까운 것 같습니다. 제 입에는 약간 소다맛 같기도 합니다. 다만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맛이기에, 민트향과 소다향에 거부감 없으신 분들이 도전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좋아하는 사람들은 굉장히 좋아하는 맛인데, 그만큼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은 맛인 것 같습니다.

 

4. 티라미수맛 아몬드

달콤 쌉싸름 그 자체, 티라미수 맛 아몬드입니다. 티라미수 맛 아몬드는 정말 티라미수맛 그 자체입니다. 다만 겉 표면에 초코가루가 많이 뿌려져 있어, 쌉싸름한 초코맛이 조금 강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 입 베어 물고 나면 쌉싸름한 초코가루 안에 숨겨진 마스카포네 치즈의 맛이 올라와서 굉장히 달콤한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겉 표면의 초코가루가 손에 엄청 묻을 것 같지만, 사실 잘 묻지 않는답니다! 엄청 신기하게도 가루들이 아몬드에 착 달라붙어 있었습니다. 물론 약간은 묻습니다. 이 아몬드는 와인이랑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제가 인절미맛 아몬드 다음으로 제일 좋아하는 아몬드랍니다.

 

오늘은 길림양행 아몬드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제가 추천드린 맛 중에 여러분들의 입맛에 맞는 것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구매는 인터넷, 편의점, 마트 등 여러 군데에서 가능하니 편하신 곳에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길림양행 아몬드, 한 번쯤 드셔보시길 꼭 추천드립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