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과 영화, 드라마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려고 찾아왔습니다~! 아마 시리즈처럼 종종 영화와 드라마에 관한 이야기로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영화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자유시간이 생기면 독서나 영화감상 중에서 하나를 하는데 요즘은 십중팔구 영화를 택합니다.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영화 플랫폼은 ‘왓챠플레이’ 입니다. 넷플릭스도 같이 썼었지만 왓챠만 주로 사용하다 보니 자연스레 넷플릭스는 잠시 쉬고 있어요. 정말 진짜 왓챠플레이 덕후가 알려드리는 왓챠 플레이 영화&드라마 추천 함께 하실까요? 먼저 오늘은 드라마 추천입니다

 

 

왓챠 - 체르노빌, 킬링이브, 왕좌의 게임 외 8만 편 영화, 드라마 무제한 감상

모든 영화, 드라마,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을 언제 어디서나 최고의 화질로 무제한 감상하세요.

watcha.com

1. 이어즈 & 이어즈 - 기계가 되고 싶어하는 청소년 이야기

총 에피소드 6개로 이루어진 HBOBBC가 공동제작한 드라마입니다. 드라마라고 하면 우리나라처럼 긴 시리즈를 생각하시고 부담스러워하시는데 미국, 영국등의 드라마는 에피소드도 적고 그 길이도 짧습니다. 이 드라마는 영화 3편 정도의 분량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브렉시트 후의 영국 상황을 다룬 드라마입니다. 영국의 한 가족이 겪는 가까운 미래의 이야기를 놀랍도록 현실적으로 보여줍니다. 제가 가장 충격을 먹었던 것은 Trans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지금 Trans~ 라고 하면 트랜스젠더처럼 성을 바꾸는 것 정도를 연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드라마에서는 트랜스휴먼, 즉 사람에서 기계가 되고 싶어 하는 청소년이 나오는데요. 자신의 사고체계만 기계에 넣고 물질적인 육체는 버림으로써 기계로 살고 싶어 하는 것입니다. 제가 놀랐던 부분은 더 이상 이것이 불가능한 일로 여겨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2. 체르노빌 - 체르노빌 원자력 발전소 폭발을 다릉 드라마

총 에피소드 5개로 어우러진 드라마입니다. 앉은 자리에서 모두 볼 수 있을 만큼의 몰입감을 줍니다. 체르노빌이라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체르노빌 원자력 발전소 폭발 사고를 다루고 있습니다. 일본 후쿠시마에서 2011년 3월 11일에 원전에 수소 폭발이 나며 엄청난 방사선 물질을 내뿜는 사고가 있었죠. 이 사건의 영향은 아직도 진행형인데요 그래서 드라마 체르노빌에 더 몰두하게 되었습니다.

 

 

다큐멘터리의 사실성과 드라마의 몰입감, 흥미를 돋구는 연출과 배경음 등이 더해져 드라마를 보는 내내 집중하고 또 생각하게 만듭니다. 이 드라마를 본 누군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 작품의 유일한 단점은 실화라는 것이다.” 저도 이 말에 공감합니다

 

 

3. 왕좌의 게임 전 시즌 - 왓챠로 정착하는 계기가 되었던 시리즈

 

마지막으로 추천드릴 작품은 왕좌의 게임입니다. 사실 따로 설명드릴 필요가 없을 만큼 유명하고 또 호평받는 작품입니다. 왓챠로 정착을 했던 가장 큰 계기 중 하나가 바로 이 왕좌의 게임 시리즈였습니다

 

 

이 시리즈를 보는 것만 해도 상당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다른 영화나 드라마를 볼 틈이 없었습니다. 제가 이 드라마를 보면서 느낀 건 또 다른 세계였습니다. 8부작에 달하는 긴 스토리에 담고 있는 새로운 세상과 세계관만으로도 이 작품을 볼 가치가 충분하다고 느꼈습니다.

 

 

매력적인 캐릭터들도 많이 나옵니다. 이 드라마를 보신다면 분명 최애 캐릭터가 생기실 거고 이 드라마를 보는 동안은 왕좌의 게임 세계관에 흠뻑 빠져 다른 일들을 제쳐두고 드라마에 몰입하시게 될 겁니다. 세기의 명작, 또 다른 세계를 만나보고 싶으신 분들은 꼭 한 번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왓챠에서 볼 수 있는 드라마 3개를 추천해드렸습니다. 모두 보면서 작품을 보고 있는 시간이 가치 있다고 느껴질 만큼 좋았던 작품들로 간추려서 추천해드렸습니다. 조만간 다른 영화 추천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여러분 모두 즐거운 왓챠하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