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는 325, 한국 일본 양국이 맞붙게 되었습니다. 여러모로 말이 정말 많았던 경기인데요, 이래나 저래나 결국 하게 되었으니 무사하게 끝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물론 승리한다면 더욱 좋겠지만 승리보다는 안전하게 잘 경기를 마무리하는 게 제일 좋지 않나 생각합니다. 게다가 올림픽이나 월드컵이 아닌 친선경기니까요. 물론 오랜만에 하는 한일전이라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어 선수들의 어깨는 무거울 것 같습니다.

 

 

 

 

한일전 라인업

 

 

 

이번 한일전 라인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라인업에 대해 정말 많은 말들이 있었습니다. 또한 기존 벤투 감독의 소집 명단도 여기서 몇 명이 더 추가 되고, 몇 명은 없었습니다. 결국 최종 명단은 벤투 감독이 원한 모두가 들어있지는 않았습니다.

 

 

손흥민 선수 합류 여부와 관련해서 관심이 많았는데요, 결국 손흥민 선수는 출전하지 않는 것으로 결정되었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현재 햄스트링쪽 부상으로 인해 토트넘 경기에서도 빠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또한 현재 독일에서 활발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황희찬, 감바 오사카에서 뛰고 있는 주세종, 광주 FC 소속의 엄원상도 차출이 불발되었습니다. 황희찬의 경우 독일 작센주의 격리 규정에 따라 차출을 거부했고, 주세종의 경우 코로나19양성 판정을 받으며 출전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엄원상은 무릅 내측인대의 문제로 출전하지 않았습니다. 그 대체자로 강원fc 95년생 조재완, 이진현 등 국내파 선수들이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한일전은 정말 K리그와 J리그의 자존심을 건 대결이라고 할 만큼 국내파 선수, 일본에서도 J리그에서 활동하고 있는 선수들이 많이 차출되었습니다. 이는 의무소집 규정이 적용되지 않는 대회이기 때문에 해외파 선수들이 많이 오지 않는 것도 있고, 코로나19 영향도 큰 것 같습니다. 그래도 우리 K리그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들이 많이 있어 큰 기대가 됩니다. 특히 우리의 골키퍼 스타 조현우, 나은이와 건후 아빠 박주호, 이강인 정우영 등 여러 스타 플레이어들이 많아 보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습니다.

 

한일전 중계 방송 및 시간

 

 

이번 경기는 2021년 3월 25일 목요일 오후 7시 20에 시작합니다. 일본에서 치러지는 경기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우려하는 시선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현재 스포스 계도 코로나를 피해갈 수 없는 상황이라, 해외에 나가서 친선 경기를 한다는 것이 상당히 위험부담이 큰 일이었습니다. 그래도 무사히 잘 마치고 돌아오길 바랍니다.

 

 

 

중계는 컴퓨터로는 네이버스포츠와 웨이브, 아프리카TV에서 보실 수 있으며 공중파 방송은 MBC에서 합니다. 본인이 편한 플랫폼을 통해 시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이런 경기를 볼 수 있는 경로가 정말 다양해진 것 같아 좋습니다.

 

한일전 역대 전적은?

 

한일전 역대 전적은 총 79경기가 있으며 그 중 한국이 422314패를 기록하며 우세한 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피파 랭킹은 한국이 좀 더 낮기는 하지만 큰 차이도 아니며, 전적상으로는 이긴 경험이 더 많기 때문에 이번 경기도 승리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325, 치킨집이 하루 종일 바쁠 것 같습니다. 대한민국의 승리 기대합니다!

 

 

스포티비 무료 중계, 손흥민 토트넘, 스포티비 이용권 가격 (+다음 스포츠)

안녕하세요 여러분! 혹시 새벽에 축구 경기를 챙겨보고는 하시는 분 있나요? 밤잠을 설치면서 보는 가슴을 뛰게 하는 축구 경기를 좋아하는 분들이 계실 겁니다. 저는 모든 경기를 챙겨보지는

e-today.tistory.com

 

 

카카오톡 텍스트콘 사용방법, 무료 이모티콘 사용 꿀팁

카카오톡 텍스트콘 사용방법, 무료 이모티콘 사용 꿀팁 안녕하세요 독자 여러분~! 벌써 10월이 찾아와 쌀쌀한 공기가 온몸으로 느껴지기 시작 했습니다. 따뜻한 차 한 잔으로 몸 건강과 기분

e-today.tistory.com

 

 

청년 주거급여, 부모와 별개로 지급

안녕하세요. 청년은 부모와 세대 분리하는 경우 주거급여를 따로 신청할 수가 있습니다. 취업이나 진학 등을 이유로 독립하여 생활하는 만 19~30세 청년들은 부모가 주거급여를 받아도 따로 주거

e-today.tistory.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